최초 배포할 때, 웹하드나 다른 곳에 노루팩이 올라올 경우,
노루팩의 공개 배포는 이제 더 이상 일절 없을 것이라고, 저는 분명히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는 언급이 없었는데, 이제 앞으로는 확실히 언급합니다.





이제 한번이라도 더 다른 웹사이트에서 노루팩의 별도 배포가 확인되면,

더 이상 노루팩은 전체 공개로 배포하지 않습니다.

이번 건은 처음이고, 노루팩을 직접 올린 것은 아닌데다가, 출처까지 언급했기 때문에,
사이트 운영자분이 나쁜 의도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운영자 분께 연락하여 게시물을 내려달라는 말씀만 드릴 것입니다.
저런 식으로 별도 게시물로 배포하지 못하도록 모든 다운로드 링크는 앞으로 주기적으로 수정할 것입니다.

저 글을 쓰신 분이 노루팩 설치법도 제대로 읽어보신 건지 의문인데,
노루팩은 '의도적으로' 압축 파일만 가지고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크린샷이 노루팩과 전혀 관련 없는 것을 퍼다가 사용하신 것 보면 아마 읽지 않은 것 같습니다.)


2019년 5월 8일 현시간 이후로 웹하드 사이트에서 노루팩을 링크로라도 2차 배포하는 것이 발견되면,
모든 노루팩은 더 이상 공개된 루트로 내려받지 못하게 내릴 것입니다.


통합팩은,
사실상 '저작권의 공정이용' 규정을 통해서 무리하여 억지로 배포하기 때문에,
법리 해석에 따라서 저작권 위반이 아닐 수도, 
저작권 위반이라고도 여겨질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올라오고, 다른 곳에서 퍼가면 삭제하기 곤란해집니다.


제가 알 수 있는 선에서만 배포되어야만 합니다.
따라서 한 번만 더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
노루팩의 모든 공개배포는 비공개/지인/메일 배포로 전환됩니다.

제 자신이 수익을 창출할 생각 없이 순수하게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서 만든 제 자신의 모든 저작물에 대해서는 Copyleft 입니다.
어디서 어떻게 배포가 되어도 저는 상관 없습니다.

제 스스로 해당 저작물로 수익을 얻으려고 했던 것이 아닌 이상,
제 이름을 떼서 다시 수정해서 여러분의 이름을 붙여 배포해도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심지어 제가 제 스스로 해당 저작물로 수익을 얻고자 하는 경우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드의 A부터 Z까지 제가 만들었을 때 뿐입니다.
만약 제 스스로 만들지 않은 부분이 단 하나라도 있다면, 저는 해당 저작물로 수익을 얻을 생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의 저작물에 대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통합팩에는 제 노고 뿐만 아니라 수많은 모더 분과
수많은 또 다른 스카이림 고인물 분들의 노고도 같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Copyright, 저작권을 최대한 중시하여 통합팩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제 자신은 결코 저작권을 어기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제가 쓰는 한글 패치 등의 거의 모든 게시물에 무조건 저작자와 Credit을 표기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곳에서 배포되서는 곤란합니다.
Credit을 제대로 표시하지 않을 뿐더러,
사용법도 제대로 적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노루팩의 배포는 절대 안된다는 입장입니다.

링크조차도 순수하게 제 블로그의 해당 노루팩 게시물을 링크하는 것 외에 자료 링크는 절대 금합니다.

처음이자 마지막 경고입니다.
이제부터 한 번이라도 더 노루팩을 웹하드나 저런 공유 사이트에서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별도 배포가 확인되면 모든 자료는 내립니다.

더 이상 노루팩 공개 배포는 없습니다.